그냥 내가 해주는데, 이거 남자거라서 님이 읽어봤자 소용없고 남친 보여줘야한다?

상당한 일반화가 포함되어있을수 있고, 인과혼동의 오류, 확대해석의 오류가 있을 수 있는 입키니 좆선일보읽듯이 취사선택해서 흡수하세요.

step 0. 준비
어떤 각도로도 입은 맞출수 있지만, 불편한 각도로 키스하다가는 근육에 쥐가날수도 있습니다. 키스라는게 언제 끝날지 알 수 없는 것이고, 허리가 아파서 그만하는 것 또한 꼴불견이기 때문에 적절한 위치선정은 빼놓을 수 없겠죠. 힘센 오른손이 여자의 몸을 움직일 수 있게 남자가 여자 왼쪽에서 접근하는것이 좀더 용이합니다. 따라서 남자가 여자 왼쪽에 있을때를 기준으로 쓰겠습니다.
적당한 장소가 물색되었다면 앉아서 분위기를 만듭니다. 얘기를 할때 볼데없어서 하늘보지 말고, 상대의 왼쪽눈이나 미간정도를 그윽하게 쳐다보며 얘기를 나눕니다. 오른팔이 여자의 어깨를 감싸고 있지 않으면 나중에 좀 어색해집니다. 물론 선택지로는 허리를 감싸거나 엉덩이쪽으로 내려가는 방법. 손을 잡는 방법이 있지만 키스할때 각도를 고려하면 어깨를 감싸고 있다가 키스하며 여자를 자기쪽으로 돌려 등쪽을 꼭 안는것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얼굴을 잡는다거나 목뒤를 안는건 정면샷이 되서 자연스레 다리까지 얽히기 때문에 진도뺄때나 하세요. 아니면 일어나서 키스할때(근데 이것도 자동으로 진도나가니까 자제 ㅇㅇ)
적당한 장소에 앉아 어깨를 감싸고 상대의 눈을 쳐다보면서 얘기하다가, 잠깐 얘기에 공백이 생겼을 때, 여자가 올려다보며 토끼눈으로 쳐다보거나(뭐해이놈아 빨리키스해표정) 입술을 살짝 앙다물때가 공격신호. 편하게 얘기하던 때보다 얼굴을 여자의 정면쪽으로 약간 더 돌리고는, 살짝 다가갑니다. 여자 눈감기전에 감지마세요. 제대로 다가가기전에 감지마세요. 전자는 엄청 징그러워보이고 후자는 어디다 갔다박을지 모릅니다. 90%정도 진행하고 멈추는게 포인틉니다. 첫키스가 아니라면 나머지 부분은 여자의 전진으로 해결이 될테고, 첫키스라면 숨고를 기회를 주는거죠. 여자는 배려심을 느낌과 동시에 당하는 기분이 들지 않게 됩니다.

Step 1. 예열
입술이 닿았으면 눈을 감습니다. 여자분은 이미 눈을 감고 있을겁니다. 아까 님이 90만큼 다가갔을때 눈 안감았으면 ㅈㅈ. 정면으로 다가가면 코가 부딪힐테니 자동적으로 고개가 숙여집니다. 목관절의 유연함으로 왼쪽 오른쪽 다 꺾일 수 있습니다. 둘다 장단점이 있는데, 왼쪽으로 꺾이면 같이 꺾인 몸과 함께 적당한 커브를 그려서 무난합니다만, 자칫하다가는 90도각도로 키스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적당한 센스로 여자의 목을 여자 왼쪽으로 꺾어서 서로가 30~40도 각도를 나눠서 꺾습니다. 오른쪽으로 꺾일 경우, 다 좋습니다만 남자 목 존나아픕니다. 그리고 왼손있을데가 가슴밖에 없어지는 자세죠.
일단 키스에 돌입하자마자 혀를 넣는것은 금지. 그렇게 바로 넣으면 안됩니다. 처음에 입술이 닿을때는 그대로 포개질테지만, 그상태로는 요철이 안맞아서 여러가지 기술이 안됩니다. 윗입술이나 아랫입술을 취사선택해서 다시 입을 맞춰줍니다. 자세나 위치를 바꿀때는 여자입술에 붙어서 비비지말고 살~짝 뗀후 각도를 3~5도정도 바꾼 후 다시 붙이면 됩니다. 그렇게 한쪽 입술을 먼저 달군 후 혀의 사용으로 들어갑니다.
어느정도 입술의 긴장이 없어졌으면 이제 본격적인 키스를 위한 준비작업에 들어갑니다. 한쪽 입술에 입을 맞출 때 약간 입을 벌려 혓바닥이 여자의 입술을 간지럽힐 수 있게 공간을 만듭니다. 잊지 마세요 여잔 섬세한 티슈. 진짜 간지르려고 하지말고 깃털로 살랑거리듯이. 이것이 완료된다면 이제 이빨을 사용해봅니다. 혀를 넣을때는 혀에 힘빡주고 여자의 입을 벌리는게 아닙니다. 아랫입술에 입을 맞추며 뗄떼 살짝 내려서 뗀다던가 하는 식으로 살짝쿵 살짝쿵. 역시 제일 좋은건 살짝 깨무는거죠. 이것도 제발 깨물지는 말고. 깨문다음 살짝 당겨서 혀로 안쪽 입술을 쓰다듬어준다면 예열 완료. 여자의 입은 열립니다.

지금까지 정리. 자세잡고 -> 일단뽀뽀 -> 혀로 입술건드리기 -> 이빨로 살짝 깨물기 -> 안쪽입술 공략하기.
물론 순서변경및 응용 가능합니다. 그리고 전단계로 회귀도 반드시 필요한 과정입니다.
목적은 입열기란것을 잊지말고, 천천히 그러나 쉬지않고, 부드럽게 사랑을 담아서.

Step 2. 입성
예열이 성공적으로 완료되었으면 입이 어느정도 열렸을겁니다. 어예 이러고 정신없이 들어가지는 마세요. 처음엔 이빨을 핥는 정도로 살짝, 그다음은 조금 더, 그다음은 조금 더 라는 식으로 단계적으로 들어가셔야지 여자한테 혀길이 자랑해봤자 쓸모도 없습니다.
일단 입성했으면 또 두단계로 나뉘는데 일방통행과 쌍방통행이 그것입니다. 쌍방통행의 경우에는 진도좀 빼지 않으면 안될수도 있으니 일단목표는 일방통행까지만 삼습니다. 혀로 안에서 다른거 찾아 돌아다니지 말고 천천히 닿는거나 애무해드립니다. 여자의 혀, 아래위 이빨, 입천장 등이 있겠지요. 골고루 하다보면 뭐좋아하는지 압니다.
은근히 양방통행 하고싶어서 여자혀 빨아들이거나 이빨로 잡고 땡기지 마세요. 알아서 갈때되면 갑니다. 근데 양방통행은 양쪽에서 적극적인 운동을 하기땜시 키스가 정면대정면이 되어가고 그러면 진도나갑니다. 알아서 잘 ㅇㅇ
단순하지만 유연함과 리듬, 그리고 애정이 어우러져야 하는 작업입니다. 제발 휘젓지마세요. 찍지도 말고 안에서 혀돌리지도 말고.
숨쉬는 거의 경우는 적당히 계속 쉬어줍니다. 약간씩만 쉬어준다면 별로 간지럽지 않습니다. 정말 쌓여서 확 들이마시고 싶을경우에는 입을 살짝 떼고 코의 위치를 바꾸면서(왼->오, 오->왼) 흠하고 들이마시던가요. 근데자주하면 달아오른거같아서 여자 무서워함 ㅇㅇ 그니까 폐활량을 늘리던가 알아서 잘 하셈.
정석테크일때 오른손은 어깨, 허리중 하나를 감쌉니다. 허리도 너무 아래 안됩니다. 어차피 각도 잘 안나오고 변태같습니다. 왼손 제발 가슴가지 마세요. 진도뺄거면 어차피 늘 키스하던 의자형태의 구조물로는 무리입니다. 밀착되서 느껴지는 왼쪽 가슴의 탱탱함정도로 만족하세요. 왼손은 꺾여만 가는 내 머리를 지탱하기 위해 바닥을 짚고 있거나, 여자의 목선을 부드럽게 감싸줍니다. 목을 뒤로 감싸거나 머리를 살짝 넘기고 고정시켜놓는것도 ㅇㅋ.

Step 3. 마무리
침질질흘리다가 침딲는다고 끝나는거, 숨참다가 파하 하고 쉬고 끝나는거, 이런저런 생리현상때문에 키스 끝나면 엄청 우울합니다. 그런건 항상 키스중 염두에 두고 관리하세요.
키스를 끝낼때는(물론 영원히 하고 싶겠지만, 그래도 뭐 끝낼때는 끝내야죠) 아랫입술부터 뗍니다. 양쪽을 동시에 떼면 참다가 튀는거같고, 윗입술부터 떼면 그윽한 여백의 미가 없습니다. 아랫입술 떼고 윗입술 살짝 들면서 떼주면서 Step1에서 했던거 좀 해주고 약간 거리 유지해주면서 초근접거리에서 눈을 뜨고 아이콘택트 하면서 살짝 멀어지면 ㅇㅋ. 여자가 눈감고 계속 있다던가, 다시 들이대면 계속 하시고. 아직 모자른가봐요.
제발 좋았어? 이딴거 묻지마요. 님이 키스의 신이 아닌이상 키스로는 가지 않습니다. 그렇다고 안좋으면 전남친이 더 잘하네 이럴수도 없는거고. 좋았어? 같은거는 왠지 장어를 먹었더니 곧휴가 빛이 난다. 덕분에 여친님이 홍콩관광을 4박5일로 다녀왔다 그럼 그럴때나 해야 용서받을 수 있습니다. 적당히 살 비벼주거나 사랑해정도로 타협하시길.

번외편. 키스에서 진도빼기
제발 가슴만지지마세요. 가슴만지고 말겁니까? 응 그런거에요?
물론 가슴허락한다고 아랫도리 허락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것도 분명 단계가 있지만 단순히 왼손갈데없어서 가슴으로 가는건 오질나게 짜증납니다. 애초에 남자는 한번에 두개 못해서 가슴문지르다보면 키스에 집중 못해요. 그럼 역효과 제곱.
키스에서 진도빼는건 남자의 적극성보다는 두 사람의 각도에 관계됩니다. 정면으로 가면 갈수록 밑에 어지럽게 뻗어있는 네.. 다섯개의 다리가 얽히기 시작하고, 그러다보면 진도가 나가게 됩니다. 그도 그럴것이 엉덩이쪽이라도 잡으려면 정면이 되어야 하고, 양손으로 여자를 으스러지게 안으려 해도 정면이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괜히 못먹는감 찔러나 보듯이 오늘은 가슴한번 만져보고 가슴된다싶으면 담엔 허리로 내려가보고, 된다싶으면 허벅지 이런식으로 하지말고 정면으로 키스할 생각이나 하세요. 그럼 다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Posted by 주순이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안해 2014.08.25 12:09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머이리 어려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